Select Page

다이빙 벨과 나비는 2007 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이지만, 나는 또한 선의와 관용의 이번 시즌이 모든 것에 대해 해야하는 것과 조화를 이루는 가장 하나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숨막히는 비주얼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다이빙 벨과 나비를 강력한 생생한 영상으로 만들어 주며, 다이빙 벨과 나비는 칸 영화제, 골든 글로브, BAFTA, 세자르 어워드에서 상을 수상했으며, 4개의 오스카 상 후보에 올랐다. 몇몇 비평가들은 나중에 그것을 10 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나열했습니다. [3] 그것은 21 세기의 BBC의 100 위대한 영화에 순위. 다이빙 벨과 나비 (프랑스어: 르 스카판드르 에 르 파필론)는 줄리안 슈나벨이 감독하고 로널드 하우드가 쓴 2007년 전기 드라마 영화이다. 장 도미니크 바비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막대한 뇌졸중을 겪은 바비의 삶을 묘사하며, 그를 잠긴 증후군으로 남겨두었다. 바비는 마티유 아말릭이 맡았다. 그의 두 이전 영화와 마찬가지로, 밤 폭포와 바스키아, 슈나벨은 예술가의 분리에 집착 보인다, 세계의 평범한 비전을 넘어, 그는 다시 한 번 이상한 각도에서 사물에 접근 POV를 찍어, 침지 POV를 통해 통신, 그리고 잡는다 차분한 색조로 그들을. 처음에 그는 바비의 눈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며 주변의 흐릿한 사람들의 대화 위에 자신의 생각을 오버레이하며, 그의 전염성 없는 감정이 그들에게 얼마나 작은 영향을 미치는지 강조한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 영화의 감정은 대부분 낮은 키에 머물러 있습니다. 절망, 분노, 그리고 설리기 의식으로 고통받는 동안, 특히 그의 물리 치료사가 지루하고 반복적인 깜박임 의사 소통 방법을 제공 할 때, 바비는 영화에 스며드는 일종의 선 평온을 달성합니다. 때때로 벨은 특히 바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비용으로도 지지와 세심한 상태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고조되고 낭만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 된 시험과 피할 수없는 승리로 영화가 표준 아크 질병 – 주별 요금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대신, 슈나벨의 졸린, 표류, 때때로 병적으로 재미있는 영화는 더 야심 찬 무언가를 해결, 거기에서 나가려고하는 사람의 머리에 점점. 1995년, 프랑스 엘르 편집장 장 도미니크 바비는 그를 마비시키는 엄청난 뇌졸중을 겪었습니다. “잠긴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상태는 머리를 돌리고 한쪽 눈을 깜박이는 것 외에는 몸을 통제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뇌는 완벽하게 작동하고, 환자 전사의 도움으로, 그는 슬림 책을 지시하는 깜박이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었다, 다이빙 벨과 나비. 그가 죽기 며칠 전인 1997년에 출간된 이 글은 그의 생각과 경험을 마비로 묘사했으며, 그의 반응하지 않는 몸을 서투른 다이빙 슈트를 입고 멀리 수중으로 갇힌 심해 잠수부와 나비에 비유했다. 아버지가 아파서 죽어가고 계셨어요. 그는 죽음을 두려워했고, 그의 인생에서 결코 아픈 적이 없었다. 그래서 그는 내 집에있는이 침대에 있었고, 그는 나와 함께 머물고 있었고,이 스크립트는 다이빙 벨과 나비를 위해 도착했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저는 론 하우드의 대본을 읽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영화가 완전히 다른 구조를 만들 것입니다 매개 변수의 무리를 주었다. 화가로서, 내가 마지막으로 만든 그림처럼 보이는 그림을 만들고 싶지 않은 사람으로서, 나는 그것이 정말 좋은 팔레트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그리고 예술적으로 이러한 것들이 모두 함께 했다. [8] 바비의 글에 대한 이야기는 그의 기억과 후회가 그의 뇌졸중까지 나란히 놓여 있다.